Top

PowerPoint에서 맞춤법 검사를 켜고 끄는 방법

2021-12-27 17:50:28 • Filed to: 파워포인트 • Proven solutions

Microsoft Office 맞춤법 검사기가 작업을 방해하거나 어떤 이유로 든 필요하지 않은 경우 해당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PowerPoint 맞춤법 검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는데이 기능을 켜거나 끄시겠습니까? 물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owerPoint에서 맞춤법 검사를 켜고 끄는방법입니다. 여기에는 최고 품질의 사용하기 쉽고 기능이 풍부하고 직관적인 PDF 편집기와 PDF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맞춤법을 검사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PowerPoint에서 맞춤법 검사를 켜고 끄는 방법

T PPT 맞춤법 검사를 켜거나 끄는 것은 PowerPoint 2007에서 맞춤법 검사를하든 다른 프로그램에서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PowerPoint에서 '검토'탭으로 이동 한 다음 '맞춤법 & 문법” 또는 “맞춤법 ”을 선택하면 대화 상자에 철자가 틀린 모든 단어가 강조 표시되고, 프로그램이 다른 철자가 틀린 용어로 넘어가기 전에 원하는대로 단어를 수정하거나 무시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문법과 맞춤법을 검사하지 않도록 선택하여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Step 1.PowerPoint 열기

“파일” > “옵션” 을 클릭하면 PowerPoint 옵션의 맞춤법 검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turn on or turn off spell check in ppt

Step 2. 맞춤법 검사 켜기 또는 끄기

"교정"옵션으로 이동하여 "PowerPoint에서 맞춤법을 수정할 때"범주를 찾은 다음 "입력할 때 맞춤법 검사"를 지우거나 선택합니다. "맞춤법으로 문법 검사"확인란을 선택 취소하거나 선택하여 문법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turn on or turn off spell check in ppt

최고의 PDF 소프트웨어

원하는대로 PDF를 변경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 전문가, 임원, 소규모 기업, 개인은 어디에서나 그대로 그대로 둡니다. 그러나 PDFelement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Excel, PPT, EPUB, HTML 등과 같은 다른 형식의 PDF 및 문서로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가 포함된 PDF 편집기 및 PDF 관리 도구를 적극 권장합니다.

매우 견고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매우 직관적이며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PDFelement는 최고 품질 일뿐만 아니라 특히 PDF간에 변환할 때 원본 서식, 레이아웃 등을 잃지 않는 효율적인 문서 출력으로 유명합니다.

PDFelement를 사용하면 다른 PDF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 없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많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해야하는 여러 문서가있을 때 PDF에서 PDF 로의 변환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고의 OCR (광학 문자 인식) 도구를 사용하여 스캔한 내용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 및 종이 문서를 PDF 문서로 업로드, 편집 및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PDFelement를 Mac 및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권한과 암호로 PDF 파일을 보호하고, 디지털 서명을 추가하고, 채울 수 있는 PDF 양식을 만들고, 주석 및 주석이있는 PDF를 검토하고, 수십 가지 형식으로 변환하고,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이미지를 만들고 PDF 문서를 처음부터 만듭니다. PDFelement는 풍부한 기능과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최고의 Adobe Acrobat 대안으로 남아 있습니다. PDFelement는 또한 모든 PDF 편집 작업을 빠르고 편리하고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Mac (실제로 새로운 macOS 10.15 Catalina 지원), Windows, iOS 및 Android 시스템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DF 문서의 맞춤법 검사 방법

Step 1. PDF 문서를 PDFelement로 가져 오기

PDFelement를 시작하고 "파일 열기"를 클릭하여 맞춤법을 검사하려는 PDF 파일을 가져옵니다.

open pdf

Step 2. 맞춤법 검사 선택

PDFelement에 파일을 업로드한 후 "파일"을 클릭하고 "일반"을 선택해야하는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단어 맞춤법 검사 사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PDFelement가 맞춤법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spell check in pdf

Step 3.맞춤법 검사 시작

이제 맞춤법 검사가 활성화되었으므로 업로드한 PDF 문서로 이동하여 원하는만큼 맞춤법 검사 및 문법 향상을 시작합니다. "편집"탭을 클릭하여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활성화되면 PDF 문서의 일부 텍스트로 이동하여 클릭하면 모든 문법 및 맞춤법 오류가 표시됩니다. 맞춤법 오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수정 사항을 무시하거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특수 용어를 추가하거나 단어를 대체하여 문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pell check in pdf

무료 체험 혹은 PDFelement를 구매하세요 !

무료 체험혹은 PDFelement를 구매하세요 !

PDFelement를 구매 하세요!

PDFelement를 구매 하세요!


Elise Williams

chief Editor

0 Comment(s)
Home > 파워포인트 > PowerPoint에서 맞춤법 검사를 켜고 끄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