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를 포함한 PDF를 워드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지저분한 작업입니다. 그래서 PDF에서 표를 워드로 복사하는 다른 방법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방법과 응용프로그램은 PDF에서 표를 제대로 복사할 수 없기 때문에 표 서식, 셀 내용의 정렬 등을 잃게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PDF엘리먼트, Microsoft Word,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 표를 워드로 변환하고 원본 서식을 유지하는 올바른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록:
Part 1: PDF와 Word 형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PDF는 원본과 같은 모습으로 거의 모든 장치에서 볼 수 있어 이상적인 정적 형식입니다. 이는 PDF 표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Word는 다른 형식인 PDF에서 가져오거나 변환된 표 형식을 보존하는 데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중요한 차이점은 Word가 콘텐츠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반면, PDF 파일은 정반대의 형태입니다.
그러므로 PDF에서 Word로 표를 복사하고 여전히 원본 모습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흥미롭게도, Word 표를 PDF로 변환할 때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PDF는 Word 파일의 콘텐츠의 서식을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변환 도구가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동등하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 소개하는 주요 도구인 PDFelement로 이어지는 부분입니다.
Part 2: PDF엘리먼트를 사용하여 PDF에서 Word로 표를 복사하는 방법
PDFelement는 고급 PDF 편집기이자 강력한 파일 변환 도구입니다. 변환 엔진은 양식과 표를 인식하고 원하는 형식으로 렌더링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및 여러 다른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심지어 이미지도 가능합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PDF 파일의 표를 인식하고 PDF에서 워드로 표를 변환하거나 개별 표를 복사하여 다른 파일 유형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PDF 열기
PDFelement를 사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표가 포함된 PDF를 엽니다. 파일을 열기 위해 열기 버튼을 사용하거나 파일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2단계:양식 또는 도구 탭 이동

위쪽에 '도구'라는 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 중 하나를 클릭하면 아래에 문맥 기반 툴바가 나타납니다.
3단계:양식 인식
툴바에서 '표 인식'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인식을 확인하도록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 '테이블 선택'을 클릭하십시오.
4단계:테이블 복사 및 붙여넣기
문서의 모든 테이블이 인식되면 해당 테이블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있는 '테이블 복사'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Ctrl C 단축키는 작동하지 않음을 참고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서식을 유지하면서 표를 클립 보드에 복사한 다음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5단계:[선택 사항] PDF 테이블을 워드 및 다른 형식으로 변환
다른 작업은 모든 테이블이 포함 된 전체 파일을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Form 양식 인식'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문서 오른쪽에 나타나는 PDF to Word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대상 파일의 위치를 지정하고 확인하십시오.
파일이 Word로 변환되어 선택한 위치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Word에서 Word로 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Part 3: Microsoft Word를 사용하여 PDF에서 워드로 테이블 복사하는 방법
물론 MS Word 자체를 사용하여 PDF에서 워드로 테이블을 복사하거나 가져올 수 있지만, 프로세스가 간단하게 들리더라도 서식 문제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PDFelement가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S Word가 있으면이 방법을 시도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 PDF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MS Word로 열기
- PDF를 워드로 변환하여 엽니다
- 테이블을 복사하여 원하는 워드 파일에 붙여 넣습니다
언급했듯이 이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하지만 결과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테이블에 셀 정렬, 테마 색칠, 굵게 표시, 이탤릭체 및 기타 풍부한 콘텐츠와 같은 과도한 서식이 있는 경우, 대상 문서로 테이블을 복사하여 붙여 넣은 후 전체를 다시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의 유일한 장점은 PDF에서 워드로 테이블을 복사하는 데 추가 도구나 방법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Part 4: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에서 워드로 테이블 복사하는 방법
Acrobat은 PDF에서 워드로 테이블을 복사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을 때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그러나 PDFelement와 달리 Acrobat을 직접 사용하여 PDF 테이블을 워드로 변환할 수는 없습니다. 이 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하려면 전체 PDF 파일을 워드로 변환한 다음 필요한 테이블을 복사해야합니다. 기억하시다시피 PDFelement는이 필수적인 변환 기능도 제공하지만 Recognize Form 기능을 사용하여 PDF에서 직접 개별 테이블을 복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PDF 테이블을 워드로 변환 한 다음 다른 곳에 붙여넣을 수 있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PDF를 아크로벳에서 열기
-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PDF 테이블을 워드로 변환합니다 (테이블이 포함된 전체 파일)
- MS Word에서 Word 문서를 엽니다
- 원하는 테이블을 복사하고 대상 파일에 붙여 넣습니다
Adobe Acrobat의 강력하고 정확한 변환 엔진은 테이블의 모든 서식을 잃지 않게 해줍니다. 그러나 큰 파일에서 하나의 테이블을 복사하려면 전체 파일을 Word로 변환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는 많은 상황에서 매우 비생산적입니다. 그래서 PDFelement 방법을 추천합니다. 이 문제에 직면한 모든 사용자에게 추천됩니다.
무료 체험하기 혹은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무료 체험하기 혹은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Elise Williams
chief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