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전문적인 PDF 소프트웨어 - 국제 어워드 수상한 제품으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PDFelement가 2023년 G2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드 '상위 50 오피스 제품' 부문에서 선정되었으며, ISO 27001 인증까지 받았습니다.
정보 보안 관리 인증을 받았으며, PDF 협회 공인 회원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디지털 문서에 전자 서명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
인증서 기반 서명이란 무엇인가요?
기존의 수기 서명과 마찬가지로 인증서 기반 서명은 문서 서명자의 신원을 확인합니다. 하지만 수기 서명과 달리 인증서 기반 서명은 암호화로 인해 매우 안전하며, 서명자의 고유한 암호화된 데이터가 포함되므로 복제가 매우 어렵습니다.
-
PDF에 인증서 기반 서명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PDFelement를 사용하면 PDF에 인증서 기반 서명을 추가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PDFelement에서 문서를 열고 '보호' > '문서 서명'으로 이동한 다음 지침에 따라 디지털 ID를 생성하고 서명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한 다음 문서에 적용합니다. 그런 다음 서명을 클릭하고 '서명 속성' > '인증서 표시'를 선택하여 인증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서명이 필요한 PDF를 보내려면 어떻게 하나요?
PDFelement를 사용하면 서명을 위해 PDF를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보호' > '전자 서명 요청' 옵션에 액세스하여 수신자를 지정하고 서명 필드를 추가한 다음 발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
PDF로 서명을 수집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PDFelement의 "보호" > "전자 서명 요청" 기능을 사용하여 PDF 내에서 손쉽게 서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의 이메일을 추가하고, 대화형 서명 필드를 만들고, 서명자에게 문서를 배포하고, 전자 서명을 적용하는 과정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
대량으로 서명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 수신자에게 한 번에 서명을 요청하려면 PDFelement의 대량 전송 기능을 활용하세요. PDF를 업로드하고 '보호' > '전자 서명 요청'으로 이동하여 서명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클릭 한 번으로 서명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