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element 플랜 선택하기

기업 및 공공기관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문의주시면 빠른 연락 드리겠습니다!

기업용 라이선스

팀 라이선스로 그룹 및 팀 전체에 권한을 부여하고, 추적하며, 관리하는 데 효율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회성 요금
모든 PDFelement 기능
시니어 기술 무료 지원
다중 사용자 제어
1:1 판매 리포트
무료 업데이트
간편한 배포
단체 구매 할인
유연한 결제 옵션
문의시 할인

기업 플랜 문의하기

1user 이상으로 구매시 담당 매니저와 상담 후 혜택을 획득하세요!

성명
비지니스용 이메일
국가 / 지역
회사
제품 선택
유저 수

PDFelement의 수상 내역

PDFelement는 2023년 G2 베스트 소프트웨어 어워드 - 사무용 제품 Top 50, ISO 27001 - 정보 보안 관리 자격증을 수상하였으며 PDF 협회의 공인 회원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가치

efficient pdf editor for business

작업 효율
향상

강력한 도구들이 일상적인 PDF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OCR 기능은 종이 문서를 디지털로 간편하게 변환합니다. PDF 변환 도구는 파일 형식을 표준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asy pdf editor for business

학습 비용
감소

직관적인 GUI는 PDF 편집 도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은 상호작용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사용자들은 별도의 교육 없이 소프트웨어를 숙달할 수 있습니다.
pdf editor for teams

관리 비용
감소

다양한 인증 모드는 다양한 크기의 기업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라이선스 콘솔은 라이선스를 효과적으로 할당, 제거, 재할당 할 수 있게 합니다.
safe pdf editor for business

정보 보안
보장

개인 버전은 최적의 운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고가용성 아키텍처를 채택합니다. 전용 클라우드 리소스와 데이터의 격리는 더 높은 보안성을 보장합니다.

개인 플랜 vs. 비즈니스 플랜

기능 개인 플랜 비즈니스 플랜
모든 PDFelement 기능
무료 업데이트
워터마크 없음
무료 기술 지원
다중 사용자 제어
단체 구매 할인

자주 묻는 질문 보기

  • 물론입니다. 회사용으로 PDFelement를 구매하려면 팀 & 비즈니스 플랜을 선택하세요.

  • 회사용은 내부적으로 (예: 교육, 발표, 내부 커뮤니케이션, 파일 관리) 그리고 외부적으로 (예: 마케팅, 프로모션, 광고) 사업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이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로 제공되는 PDF 파일 (예: 유료 고객을 위한 PDF 문서 편집)도 포함합니다.

  • 구매하는 라이선스가 더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10개 이상의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맞춤 할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 다중 사용자 제어는 PDFelement의 사용자 센터에서 하나의 계정에서 여러 디바이스에 걸쳐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저희는 고객님이 유료 버전의 기능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워터마크가 포함된 무료 평가판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평가판은 유료 버전의 주요 기능들을 일부 제공하여, 고객님이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러한 '구매 전 사용해보기' 방식 덕분에 Wondershare는 허용된 기술적 상황에서만 30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게 됩니다. 환불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PDFelement는 다운로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프로그램을 재설치해야 할 때 구매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