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hare PDFelement

비즈니스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PDF 솔루션

가성비 최고 쉽고 강력함
24/7 지원 맞춤형 솔루션
기업 플랜 문의하기

비즈니스를 위한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PDF 솔루션

배포 용이성

GPO, Windows SCCM, Windows Terminal Server™, Citrix™ 등을 통해 MSI를 지원합니다.

관리자 콘솔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관리자를 통해 엔드 유저를 지정, 취소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24/7 지원

모든 기업 고객을 위해 고품질 서비스와 실시간 응답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인 팀 협업을 위한
올인원 PDF 솔루션

원스톱 PDF 솔루션

  • PDF 파일을 Word처럼 편집 가능
    PC 및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PDF 편집기로 PDF 텍스트, 이미지, 양식, 페이지 등을 편집하세요.
  • 전문적이고 빠른 PDF 변환기
    Microsoft Office 파일, 이미지 또는 웹 페이지를 PDF로 혹은 그 반대로 고품질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PDF에서 텍스트 인식
    이미지나 스캔된 PDF에서 텍스트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스캔된 파일을 편집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PDF에 서명하세요.

  • 법적 서명과 함께 계약 체결 가능
    PDFelement Sign은 ISO 27001, HIPAA, GDPR과 같은 업계 표준 및 Swift 및 CMMC와 같은 기타 인터넷 보안 관련 표준과 일치합니다.
  • 실시간으로 서명 추적 및 관리
    실시간 업데이트와 이메일 알림으로 서명을 추적하고 관리합니다.
  • 언제 어디서 어떤 장치에서든 서명 가능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PDF 사용자 정의하기

  • 유연한 제품 구성
    기본 기능을 갖춘 PDF를 설정하세요.
    세부 정보 보기 >
  •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기능
    PDF 로고, 스킨, 테마 색상을 사용자 정의하세요. 업데이트 또는 알림을 비활성화하세요. 타사 모듈을 통합하세요.
  • 개인 클라우드 배포
    Windows, macOS, Linux와 같은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정보 보안을 위한 완벽한 개인 배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API
    다양한 API 작업 지원을 활성화하여 개발자가 쉽게 사용자 정의 개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DK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플랫폼, 프로그램 또는 시스템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한 Java, C++, C#, Python과 같은 여러 언어의 SDK를 제공합니다.

Adobe® Acrobat®
비용의 일부로 PDF 솔루션을 표준화하세요.

가격 비교 계산기
사용자 수
가격
1년 비용 US $139 US $287.88
2년 비용 US $139 US $287.88
3년 비용 US $139 US $287.88
총 3년 비용 US $417 US $863.64

예상 3년 절약 비용

US $446.64 (52%)

PDFelement의 라이선스로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하세요.

기업용 라이선스 (WSID) 서버 라이선스 사이트 라이선스
최소 사용자 5 영업 팀에 문의하기 영업 팀에 문의하기
라이선스 관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라이선스 및 사용자를 쉽게 관리하세요
가상 / 터미널 서버용
온라인 / 오프라인 라이선스 관리 도구
오프라인 라이선스 관리
라이선스 유형
-영구 라이선스
-연간 구독
-영구 라이선스
-연간 구독
-연간 구독
소프트웨어 보험 선택 사항 선택 사항 필수 사항

플랜 및 가격

그룹 및 팀 전체에서 라이선스를 추적하고
안전하고 유연하게 관리하세요.
PDFelement로 문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세요!
비지니스용
1-10
₩128,000
사용자 당, 일시불 가격
비지니스용
맞춤형 가격 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