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element | 비즈니스 를위한 PDF 편집기

탁월한 PDF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루세요.

비용 절감 및 팀의 역량 강화
# 1 Adobe® Acrobat® 교체.

오늘부터 생산성을 향성하세요.
  • 엔터프라이즈급 PDF 기능
  • PDF표준화 100%에 달성
  • 자유로운 구성 방식
  • 엔터프라이즈 사용자 관리

더 간단하고 강력합니다.

Ease of Deployment

간편한 배치

GPO, Windows SCCM, Windows Terminal Server ™, Citrix ™ 등을 통한 MSI.

Perpetual Licensing

영구적 라이선스

요금을 계속 재지 않더라도 라이선스와 소프트웨어는 활성화된 상태을 유지합니다

User Management

사용자 관리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관리자를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를 할당, 취소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볼륨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TLP (Transactional Licensing Program)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요구 사항 및 서명 계약이 없습니다.

Volume License
볼륨 라이선스 (VL)
Virtual/Terminal Server
가상 / 터미널 서버
Site License
사이트 라이선스(SL)
라이선스당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설치 싱글 라이선스 키 서버 라이선스 키 오픈 라이선스 키
라이선스 관리 라이선스 및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툴 가상 / 터미널 서버를 위한 온라인 / 오프라인 라이센스 관리자 도구 온라인/오프라인 라이선스 관리
라이선스 유형 영구적 영구적 영구적
소프트웨어 보증 2 years (선택) 2 years (선택) 2 years (선택)

가성비 좋은 소프트웨어 관리제품

생산성 향상에서 라이센스 및 IT 지원 비용 절감에 이르기까지 PDFelement를 사용하면 Adobe® Acrobat®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단일 PDF 솔루션을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Lower IT Support Costs

더 낮은 IT지원 비용

여러 PDF 편집기에서 단일 제품 솔루션으로 표준화하면 지원 오버 헤드가 줄어 듭니다.

Lower TCO

낮은 TCO

영구 라이선스는 Adobe® Acrobat® 계약에 비해 빠른 ROI를 제공하고 TCO를 평균 60 % 줄입니다.

Reduce Operational Costs

운영 비용 절감

워크 플로우를 종이에서 디지털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인쇄 및 운영 비용을 줄입니다.

Eliminate Inefficiency

비효율성 제거

모든 사람을 위한 문서 준비, 검토 및 보관과 관련된 비효율성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PDF 도구입니다.

Lower Maintenance Costs

유지 관리 비용 절감

소프트웨어 보증을 구매하면 조직에서 다음 제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00 명의 사용자를위한 소유 비용 ($ USD)

By switching from Adobe® Acrobat® Pro DC to PDFelement Pro, our customers typically cut costs by at least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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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의 집행력을 활성화하고 성공한 비즈니스을 이루는 것을 격려해줍니다

our customers
큰 팀도 작은 팀으로부터 성장한 것입니다.
작은 약속도 약속입니다.

지금부터 구매해서 당신만의 팀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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