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PDF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실현하세요.
비용 절감 및 팀의 역량 강화
# 1 Adobe® Acrobat® 대체
더욱 간단하고 강력합니다.
간편한 배치
GPO, Windows SCCM, Windows Terminal Server ™, Citrix ™ 등을 통한 MSI
영구적 라이선스
요금을 계속 재지 않더라도 라이선스와 소프트웨어는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사용자 관리
셀프 서비스 라이선스 관리자를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를 할당, 취소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볼륨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TLP (Transactional Licensing Program)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요구 사항 및 서명 계약이 없습니다.
볼륨 라이선스 (VL)
|
가상 / 터미널 서버
|
사이트 라이선스(SL)
|
|
---|---|---|---|
라이선스당 |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 명명된 사용자 프로필 |
설치 | 싱글 라이선스 키 | 서버 라이선스 키 | 오픈 라이선스 키 |
라이선스 관리 | 라이선스 및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툴 | 가상 / 터미널 서버를 위한 온라인 / 오프라인 라이선스 관리자 도구 | 온라인/오프라인 라이선스 관리 |
라이선스 유형 | 영구적 | 영구적 | 영구적 |
소프트웨어 보증 | 2 년 (선택) | 2 년 (선택) | 2 년 (선택) |
가성비가 좋은 소프트웨어 관리제품
생산성 향상에서 라이선스 및 IT 지원 비용 절감에 이르기까지 PDFelement를 사용하면 Adobe® Acrobat®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단일 PDF 솔루션을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IT지원 비용
여러 PDF 편집기에서 단일 제품 솔루션으로 표준화하면 지원 오버 헤드가 줄어 듭니다.
낮은 TCO
영구 라이선스는 Adobe® Acrobat® 계약에 비해 빠른 ROI를 제공하고 TCO를 평균 60 % 줄여 드립니다.
운영 비용 절감
워크 플로우를 종이에서 디지털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인쇄 및 운영 비용을 줄입니다.
비효율성 제거
모든 사람을 위한 문서 준비, 검토 및 보관과 관련된 비효율성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PDF 도구입니다.
유지 관리 비용 절감
소프트웨어 보증을 구매하면 조직에서 다음 제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00 명의 사용자를 위한 소유 비용 ($ USD)
Adobe®Acrobat®Pro DC로부터 PDFelement Pro로 변환후 운연 비용이 60% 감소되었습니다.
팀의 효율을 제고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루는 것을 도와드립니다.
최고의 선택
지금바로 구매하여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