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에서 순서도를 만드는 방법
2024-10-24 14:34:23 • Filed to: 파워포인트 • Proven solutions
PowerPoint에서 순서도를 만드는 방법을 쉽게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바른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순서도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다양한 버전의 PowerPoint에서 순서도를 추가하고 편집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러한 문서를 PDF와 같은 다른 형식으로 배포하려는 경우 강력한 도구인 - PDFelement 가 있습니다. Windows, Mac, iOS 및 Android에서 PPT를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에서 순서도를 만드는 방법
먼저 순서도 및 기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요소를 만들 수 있는 PowerPoint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순서도는 표준 셰이프를 사용하여 프로세스의 다양한 부분을 나타내므로 PowerPoint의 셰이프 기능을 사용하여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계속해서 사용할 네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아래 다이어그램에 표시된대로 시작 및 끝 노드, 스테이지 요소, 결정 요소 및 커넥터입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PowerPoint의 모양 모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의 복잡성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여러 요소도 있습니다. 또한 색상, 테두리, 글꼴 등을 변경하여 이러한 요소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프로세스 부분의 글 머리 기호 목록이 있는 경우 이를 아름다운 순서도로 변환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다음 프로세스는 PowerPoint 2007부터 PowerPoint 2019 및 Office 365 용 PowerPoint까지 모든 PowerPoint 버전에 적용됩니다.
- 순서도를 표시할 슬라이드로 이동하여 "삽입"→ "모양"을 클릭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리본 메뉴에 "모양"옵션이 있습니다.
- "모양"옵션 내에 "순서도"가 표시되며, 그 아래에는 필요한 모든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물론 플로차트에 "선", "직사각형"및 기타 모양 그룹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요소를 클릭하거나 적절한 위치로 드래그하면 해당 요소가 슬라이드에 추가되며, 그런 다음 순서도 및 기타 고려 사항에 따라 위치를 조정하거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찾고 있는 전체 순서도 구조가 될 때까지 이 작업을 반복하십시오.
- 이제 필요한 커넥터를 추가하고 배치하여 순서도 효과를 만듭니다.
- 준비가되면 "삽입"→ "텍스트 상자"를 클릭하고 각각을 해당 순서도 요소로 끌어서 텍스트 삽입을 시작합니다. 레이블을 지정하기 위해 커넥터를 끌어서 커넥터 위나 주위에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잘못된 요소를 잘못 추가한 경우 "서식"→ "그리기 도구"→ "도형 삽입"→ "모양 편집"으로 이동하여 간단히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필요가 없으며 새 요소에 텍스트를 다시 추가해야합니다. 선택한 요소는 현재 텍스트에 맞게 자동으로 크기가 조정됩니다.
글 머리 기호 텍스트를 순서도로 변환
기존 텍스트 글 머리 기호에서 순서도를 만들려면 여기에 표시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 변환할 텍스트 상자 또는 텍스트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 "홈"탭에 "SmartArt로 변환"이라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 표시되는 드롭 다운에서 적절한 다이어그램을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변환후에는 프로세스를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등 몇 가지 수정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장점은 모양 옵션과 비교할 때 그래픽적으로 더 매력적인 순서도 요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PowerPoint 2010에서 SmartArt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순서도를 만들 수도 있지만 옵션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든 후에는 파일을 아카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PDF로 변환하는 것이지만, 많은 온라인 옵션과 다운로드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까지도 원본 형식, 레이아웃 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문 PDF 편집기 인 PDFelemen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DF 문서를 생성, 편집, 변환, 주석 달기, 보호 및 서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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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주석 달기
- 다양한 형식의 PDF 생성.
- 텍스트, 이미지, 링크 및 표 및 그래프와 같은 기타 개체를 위한 고급 편집 도구로 PDF를 편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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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크업 도구 세트로 PDF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 광범위한 양식 처리 도구를 사용하여 양식 생성, 변환, 채우기, 보호 및 서명.
- OCR을 수행하여 비대화형 PDF를 보관 및 더 쉬운 검색을 위해 색인화할 수 있는 편집 가능한 버전으로 변환합니다.
- PDF 파일 크기를 최적화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공유하거나, 사용자 지정 설정으로 인쇄합니다.
아래 네 가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Task 1:PDF 주석 달기
- 주석이 추가된 PDF를 도구의 열린 인터페이스로 드래그하여 엽니다.
- 상단의 "검토"탭을 클릭하십시오. 바로 아래에 모든 주석 및 검토 요소가 있는 도구 모음이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텍스트 상자, 설명선, 영역 강조 표시, 모양, 화살표, 선 등이 포함됩니다.
- 사용할 주석 도구 또는 요소를 선택한 다음 적절한 텍스트를 선택하거나 요소를 이동할 위치를 클릭하기 만하면 됩니다.
Task 2: PDF 편집
- PDF 내용을 편집하려면 상단의 "편집"탭으로 이동하십시오.
- 그 아래에는 문서의 텍스트, 이미지, 링크 및 기타 개체를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옵션이 있습니다.
- 동일한 도구 모음에서 적절한 모드를 선택하여 한 줄씩 편집하거나 전체 단락 블록을 편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대로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편집할 수 있는 다른 개체로는 표, 그래프 및 기타 시각적 데이터가 있습니다.
Task 3: PDF 변환
- 이 옵션의 경우 "변환"탭의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툴바에는 "Word로", "Excel로"등과 같이 자주 사용되는 변환 형식이 표시됩니다. 형식을 클릭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대상 폴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탐색기 창에서 "저장"을 누르면 PDF가 선택한 형식으로 정확하게 변환됩니다.
Task 4: PDF 양식 만들기
- 수동으로 양식을 작성하려면 빈 PDF를 열고 상단의 "양식"탭으로 이동하십시오.
- 이제 그 아래의 도구 모음에 제공된 옵션에서 다양한 요소를 선택하고 양식을 클릭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양식 작성이 완료되면 "양식 편집 닫기"를 클릭하십시오."
- 텍스트를 입력하려면 요소를 클릭하고 거기에 표시할 내용을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각 요소의 속성을 제어할 수 있는 도구 모음이 표시되어 유연하고 다양합니다.
PDFelement의 "양식"섹션에 있는 "양식 인식"버튼을 사용하여 채울 수 없는 양식을 대화형 양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즉시 (원 클릭 변환) 필드를 읽고 편집 가능한 필드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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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ise Williams
chief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