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owerPoint에서 간트 차트를 만드는 방법

2021-12-27 17:50:28 • Filed to: 파워포인트 • Proven solutions

Gantt 차트를 생각하면 PowerPoint 가 떠오를 것입니다. 부서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설명하는 임원이든 팀원과 함께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검토하는 팀 리더이든간에 Gantt 차트는 어려운 숫자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것이 파워 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의 목적 이지요?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Gantt 차트 서식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PowerPoint는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PowerPoint 2016 또는 이전 버전에서 Gantt 차트를 처음부터 만드는 것은 PowerPoint 기술을 연마하는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기업 사다리를 올라갈 때 항상 유용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PowerPoint 2013 및 이전 버전과 최신 버전에서 Gantt 차트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접근 방식은 거의 동일하지만 작업해야 하는 옵션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PowerPoint에서 Gantt 차트를 만드는 단계

우선 간트 차트란? 이를 이해하려면 여러 작업을 개별 타임 라인에 따라 실행해야 하는 타임 라인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프로젝트 관리자가 보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리소스를 배포하거나 할당할 수 있도록 이러한 작업이 다른 작업과 어떻게 겹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팀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역할이 전체의 일부를 차지하는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Gantt 차트가 완벽한 도구입니다.

문제는 PowerPoint에서 Gantt 차트를 어떻게 생성합니까? 짧은 대답 : Excel과 PowerPoint 사이를 계속 오가며 데이터를 계속 가져오고 수정할 시간이 많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더 효율적인 방법은 Gantt 차트 템플릿을 가져 오는 것이므로 작업이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ep 1: Gantt 차트 템플릿에 대한 Microsoft 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용하려는 템플릿을 다운로드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원하는 정도에 따라 인터넷에서 무료 또는 프리미엄 Gantt 차트 테마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Step 2: 차트에 대한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이 단계에서는 템플릿의 작업을 자신의 작업 세트로 바꾸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Step 3: 이제 프로젝트 작업과 일치하도록 타임 라인 (컬러 막대)을 이동하고 늘릴 수 있습니다. 레이블을 편집하고 텍스트 스타일, 색상 테마 등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how to prepare gantt chart in powerpoin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Gantt 차트를 만들면 보고서에 많은 피자와 정교함이 제공되지만 이러한 문서를 동료, 상사에게 배포하거나 다른 부서 및 팀과 공유하려는 경우 가장 적합한 문서 형식입니다.


PDF : 정보 보급을 위한 이상적인 도구

Portable Document Format은 데이터 무결성, 배포, 편의성, 보안 및 기타 속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DFelement,와 같은 강력한 PDF 편집기를 사용하면 PPT를 PDF로 가져 와서 편집하고 주석을 추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유 및 편집 가능한 다른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또한 암호화 및 비밀번호 보안을 적용하고 워터 마크 및 배경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화 형 양식을 만들고, 양식을 채우고, 데이터를 추출하고, OCR을 수행하고, 기타 고급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PDF 주석 달기

  • 기존 PDF 문서를 가져 오려면 "파일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 상단의 "주석"메뉴에서 스탬프, 설명선, 텍스트 상자, 스티커 메모 등과 같은 여러 주석 도구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 주석을 표시할 PDF 문서 영역으로 이동하여 선택한 요소의 영역을 선택합니다.
  • 이제 텍스트 주석을 추가할 수 있으며 그 후에 주석 상자 속성 자체를 원하는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gantt chart in powerpoint 2013

PDF 편집

  • 위와 같이 문서를 열고 "편집"탭을 클릭합니다.
  • 리본 도구 모음에 모든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편집 옵션이 표시됩니다.
  • 특정 요소를 클릭하면 추가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는 새 도구 선반이 열립니다.
project gantt chart in powerpoint

PDF 변환

변환 옵션은 자주 사용되므로 "변환"탭의 리본 도구 모음에 편리하게 배치됩니다.

  • 다른 곳에 있는 경우 "변환"탭을 클릭하십시오.
  • 추가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Word로"또는 기타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출력 파일의 폴더 위치를 지정하고 다음 창에서 "저장"을 누르십시오.
gantt chart in powerpoint 2016

PDF 양식 만들기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완전한 대화형 PDF 양식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비대화형 양식을 채울 수 있는 양식으로 자동 변환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스캔한 또는 디지털 양식을 PDFelement로 열고 상단의 "양식"탭을 클릭하십시오.
  • 문서를 채울 수 있는 양식 필드로 자동 변환하려면 "양식 필드 인식"을 클릭하십시오.
  • "Close Form Editing"을 클릭 한 다음 각 텍스트 필드를 클릭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채울 수 있는 양식을 만들려면 대신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동일한 "양식"탭에서 문서에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양식 요소도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필드"또는 라디오 버튼, 콤보 상자 등과 같은 다른 양식 요소 옵션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 요소를 직접 클릭하여 편집합니다. 채울 수 있는 필드는 비워 둡니다.
  • 양식 디자인을 마치면 파일을 저장하여 양식을 유지합니다. 이제 동료, 클라이언트 등과 디지털 방식으로 공유하거나 배포할 수 있습니다.
how to make a gantt chart in powerpoint

PDF는 정보 공유를 위한 최고의 파일 형식이며 PDFelement는 공구 벨트를 위한 이상적인 유틸리티입니다.

무료 체험 혹은 PDFelement를 구매하세요 !

무료 체험혹은 PDFelement를 구매하세요 !

PDFelement를 구매 하세요!

PDFelement를 구매 하세요!


Margarete Cotty

chief Editor

0 Comment(s)
Home > 파워포인트 > PowerPoint에서 간트 차트를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