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에 Word 문서를 삽입하는 방법
2024-10-15 14:23:45 • Filed to: 파워포인트 • Proven solutions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Word 문서를 어떻게 삽입합니까? 그게 가능할까요? 예, PowerPoint에 워드 문서를 삽입 2016 또는 사용중인 다른 버전이 절대적으로 가능합니다. 다행히 Word와 PowerPoint는 둘 다 MS Office 에코 시스템의 일부이기 때문에 두 응용 프로그램간에 많은 상호 운용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프로세스는 그리 간단하지 않으며 PowerPoint에 Word 문서를 삽입하려면 몇 가지 특정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여러 페이지의 Word 문서를 PowerPoint에 삽입하는 방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PDFelement 라는 환상적인 문서 변환 및 PDF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Word 문서를 PowerPoint 형식 (.pptx)으로 변환하는 방법도 보여줍니다.
PowerPoint에 Word 문서를 삽입하는 방법
이 프로세스는 PowerPoint 2013에서 Office 365 용 PowerPoint 및 PowerPoint 2019까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Word 문서를 PPT에 개체로 삽입하여 가져 오거나 사용할 때 기본적으로 편집 할 수 없게 만듭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PPT 개요를 만드는 Word 문서 두 옵션 모두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Option 1: PowerPoint에서 Word 파일을 개체로 가져 오기
이 옵션을 사용하면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내의 원본 Word 파일에 연결할 수 있는 개체로 Word 문서 내용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원본에 연결하여 후자를 Word에서 열고 필요에 따라 수정하거나 볼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문제의 Word 문서가 닫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 PPT 파일에서 Word 파일의 내용을 표시할 이전 슬라이드로 이동하여 다른 내용 (즉, 빈 슬라이드)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 "삽입"을 클릭한 다음 "텍스트"섹션 아래의 리본 도구 모음에서 "개체"를 찾습니다.
- 나타나는 "개체 삽입"창에서 "파일에서 만들기"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찾아보기"를 눌러 Word 파일을 가져옵니다.
- 콘텐츠를 원본 파일에 연결하거나 Word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사용자가 클릭하여 원본 응용 프로그램 인 MS Word에서 열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면 Word 파일의 내용이 지정된대로 PPT 슬라이드에 표시됩니다.
Option 2: Word 내용 개요를 PowerPoint 용 템플릿으로 사용
이 옵션을 사용하면 Word 파일의 개요에서 여러 슬라이드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개요는 먼저 Word 문서에서 만들어야 하는데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Word 개요에서 PowerPoint에서 새 슬라이드 또는 여러 슬라이드를 만듭니다.
- Word 개요를 만들려면 MS Word에서 문서를 엽니다.
- 스타일 도구를 사용하여 슬라이드 헤더로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H1 형식으로 지정합니다.
- 같은 방식으로 슬라이드 콘텐츠로 원하는 모든 형식을 H2로 지정합니다.
- Word 파일을 저장하고 닫습니다.
- PowerPoint에서 "홈"탭으로 이동하여 "새 슬라이드"옆에 있는 작은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 나타나는 팝업 창에서 개요에서 "슬라이드"를 클릭하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 "Insert Outline"대화 상자에서 파일을 찾아 선택하고 끝에 있는 "Insert"를 클릭합니다.
위의 프로세스는 모든 H1 태그에 대해 새 슬라이드를 만들고 Word 파일의 모든 H2 콘텐츠로 슬라이드 콘텐츠를 채 웁니다. 이렇게 하면 슬라이드의 내용을 편집할 수 있지만 훨씬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Word를 PowerPoint로 변환하는 방법
PowerPoint에 Word를 삽입하는 간단한 방법은 먼저 PPT 형식으로 변환한 다음 필요한 슬라이드를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복사하여 붙여 넣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도구는 모든 문서 형식을 PDF로 변환한 다음 PDF에서 PowerPoint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형식으로 변환하는 PDFelement입니다.
PDF와의 변환은 많은 기능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 밖에 할 수 있는 작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편집-텍스트 줄과 단락, 이미지, 그래프, 표, 링크, 머리글 / 바닥글, 워터 마크, 배경 및 기타 모든 항목을 포함하여 PDF 문서의 모든 요소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주석-텍스트 설명 선 및 상자, 모양 및 화살표, 스탬프 등과 같은 사용 가능한 모든 주석 도구로 인해 PDF를 검토하고 주석으로 표시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 보호-기밀 유지 목적으로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다른 사람이 PDF 파일을 보거나 복사, 인쇄 또는 편집하지 못하도록 강력한 암호 기반 암호화를 적용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합니다.
- 양식-양식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PDFelement를 사용하면 양식을 작성, 변환 (비대화 형에서 편집 가능으로), 추출, 편집 및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OCR-광학 문자 인식은 스캔한 PDF 페이지를 정확하게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할 수 있는 고급 기능입니다. 프로세스는 빠르며 한 번에 매우 큰 파일이나 여러 파일에 대해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 최적화-PDF 파일의 풋 프린트를 줄여 저장하거나 공유하기가 더 쉽습니다.
- 공유-Drive 및 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쉽게 통합하여 모든 장치에서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파일을 온라인에 저장합니다.
- 인쇄-인쇄 설정을 사용하면 방향, 페이지 번호 및 기타 매개 변수를 선택하여 인쇄 작업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Word를 PowerPoint로 변환하는 단계
Word 문서를 PowerPoint로 변환하는 과정은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합니다. 아이디어는 먼저 Word 문서를 PDF로 변환 한 다음 PowerPoint 파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콘텐츠와 레이아웃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유지되므로 Word 파일에 있는 내용은 PowerPoint 출력 파일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출력 파일 (이제 소스 파일)을 열고 슬라이드를 기본 프레젠테이션 파일인 대상 파일로 끌어서 PPT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 1. Word 문서 열기
열려있는 경우 Word 문서를 PDFelement 인터페이스로 드래그하고 닫혀 있는 경우 바탕 화면 아이콘 위로 드래그합니다. 메인 창에서 "PDF 생성"을 클릭하여 Word 파일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Step 2. Word를 PowerPoint로 변환
문서는 자동으로 PDF로 변환되어 소프트웨어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상단 메뉴 표시 줄에서 "변환"탭을 클릭하고 바로 아래에 있는 도구 모음의 옵션으로 "PPT로"를 선택합니다. 동일한 작업에 대해 "파일"→ "변환"→ "기타 파일"→ "PowerPoint"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PPT 파일이 있으면 마스터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열고 소스에서 대상으로 슬라이드를 선택-드래그합니다.
무료 체험하기 혹은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무료 체험하기 혹은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지금 바로 PDF엘리먼트 구매하기 !
Audrey Goodwin
chief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