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프레젠테이션은 인식하기 쉽지 않으므로 기존 콘텐츠의 단순화가 필요합니다. 파워포인트는 프레젠테이션의 전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복잡한 콘텐츠를 노트로 변환하는 것이 콘텐츠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프레젠테이션 준비에도 도움이 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주의 깊은 메모로 변환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I의 통합으로 문제가 단순화되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한 뛰어난 도구 중 하나는 PPT를 메모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도구인 PDF엘리먼트입니다 . 이 효율적인 문서 관리 도구가 프레젠테이션을 논리적 이해를 위한 귀중한 메모로 쉽게 변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봅니다.

목록:
  1. PPT를 노트로 변환하는 이유
  2. AI 툴로 PPT 노트 변환하는 것의 이점
  3. PDF엘리먼트로 PPT 노트 변환하기

Part 1: PPT를 노트로 변환하는 이유

편리한 도구가 없으면 파워포인트를 상세하고 정리된 노트로 변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PT를 노트로 변경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효율적인 연구 및 검토: 노트를 생성하면 프레젠테이션 내의 핵심 사항을 다시 검토하는 과정이 단순화되어 학생과 전문가가 핵심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2. 협업 학습: 이 프로세스는 팀 구성원 간의 협업을 촉진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내용을 공유하도록 보장합니다.

3. AI로 생산성 향상: PPT 에서 노트로의 AI 변환이 자동화되어 수동 작업이 줄어들어 특히 파일을 요약할 때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4. 시간 관리: 슬라이드를 노트로 자동 변환하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다른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Part 2: AI툴로 PPT 노트 변환하는 것의 이점

AI 기반 도구는 PPT를 구조화된 노트로 효율적으로 변환하는 데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프로세스를 더욱 정확하고 간소화하여 몇 가지 뚜렷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1. 향상된 효율성 및 속도: AI는 변환을 가속화하고 슬라이드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리된 노트로 변환하여 사용자의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여 효율성을 높입니다.

2. 명확하고 구조화된 요약: AI 도구는 긴 콘텐츠를 노트 형식의 간결하고 구조화된 요약으로 변환하는 데 탁월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목적에 맞게 콘텐츠를 쉽게 이해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

3. 정확성과 일관성: AI를 채택하면 사용자가 중요한 포인트를 놓칠 수 있는 수동 메모 작성과 달리 슬라이드의 모든 핵심 포인트가 정확하게 캡처됩니다.

4. 사용자 정의 및 유연성: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PowerPoint에서 Notes AI로 변환하기 위해 생성된 노트의 출력 형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 생성된 노트가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Part 3: PDF엘리먼트로 PPT 노트 변환 방법

프레젠테이션을 빠른 메모로 변환할 때 효율적인 도구 중 하나는 PDF엘리먼트입니다. 이 도구는 AI를 사용하여 추출된 요점에서 메모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다음은 PDF엘리먼트를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에서 의미 있는 메모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단계: PPT 가져오기

홈페이지의 "PDF 열기" 버튼을 사용하여 PPT 파일을 PDF엘리먼트로 가져와서 슬라이드를 Notes AI 프로세스로 시작하세요 . 이 도구는 파일을 PDF로 효율적으로 변환하고 Word와 같은 여러 파일 형식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PPT, Excel을 사용하여 고품질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2단계: AI 요약으로 요점 추출하기

파일을 성공적으로 가져오면 페이지 상단의 "홈" 탭 아래에 있는 도구 모음에 액세스하고 "AI Assistant" 옵션을 확장합니다. "AI 요약" 옵션을 선택하고 "현재 PDF 요약"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도구가 AI를 사용하여 파일의 요점을 추출하여 요약을 생성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3단계: 프레젠테이션 요약에서 노트 만들기

"AI 어시스 " 섹션 아래에 요약이 생성되면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하여 "댓글" 섹션을 활성화합니다. 여기에서 "메모" 아이콘을 선택하여 화면에 "스티커 메모"를 삽입합니다. 이제 요약 내용을 복사하여 왼쪽에 제공된 텍스트 필드에 붙여넣습니다.

4단계:프레젠테이션서 생성된 메모 편집 및 정리

노트를 성공적으로 만든 후에는 왼쪽 패널에 있는 정리 필터를 사용하여 노트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메모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옵션 목록을 활성화합니다. 여기에서 "편집" 옵션을 눌러 생성된 메모의 텍스트를 변경합니다. 도구 모음으로 이동하여 "메모 만들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모가 포함된 페이지에 대한 별도의 파일을 만듭니다.

5단계: 페이지를 지정하고 Notem을 만듭니다.

팝업 창에서 노트가 포함된 페이지 수와 주석 유형을 각 옵션을 선택하여 지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적용" 버튼을 눌러 메모가 있는 파일에 대한 별도의 페이지를 만듭니다.

6단계: Notes 페이지의 형식을 변환하고 파일을 저장합니다.

메모가 포함된 페이지가 생성되면 도구 모음에서 "변환" 옵션을 활성화하고 "단어로" 옵션을 선택합니다. 도구는 작은 대화 상자에서 출력 설정을 지정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원하는 설정을 구성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문서를 변환하고 장치에 저장합니다.

Audrey Goodwin
Audrey Goodwin Feb 18,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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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출판사와 함께 일하며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12년간 종사했습니다. 기술 및 편집에 관한 여러 eBook의 공개 연설가이자 저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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