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Windows용

이 페이지는 필요한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시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가이드 및 커뮤니티 항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용

온라인 도움말 > Windows 버전 사용자가 자주 묻는 질문

주문 후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된 후 1 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가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먼저 스팸 폴더에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 폴더에도 이메일이 없는 경우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프로그램을 직접 구매한 경우 온라인 결제 후 주문 확인 페이지에 등록 코드가 표시됩니다.

페이지의 코드를 놓친 경우 온라인 검색 시스템으로 이동하여 등록 코드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 또는 주문 번호만 입력하면 코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리셀러 또는 App Store, eBay에서 구매하는 경우 시스템에 주문 정보가 없습니다. 주문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구매처에 직접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볼륨 라이선싱 프로그램
서류를 디지털화하고 문서 작성, 준비 및 서명 방식을 가속화하십시오.

Windows, Mac, iOS, 및 Android에서 사용 가능.

무료 체험 지금 구매
무료 평가판 체험하기!

건너뛰기 및 다운로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