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후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된 후 1 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가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먼저 스팸 폴더에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팸 폴더에도 이메일이 없는 경우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프로그램을 직접 구매한 경우 온라인 결제 후 주문 확인 페이지에 등록 코드가 표시됩니다.
페이지의 코드를 놓친 경우 온라인 검색 시스템으로 이동하여 등록 코드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 또는 주문 번호만 입력하면 코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리셀러 또는 App Store, eBay에서 구매하는 경우 시스템에 주문 정보가 없습니다. 주문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구매처에 직접 연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