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Windows용

이 페이지는 필요한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동시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가이드 및 커뮤니티 항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용

온라인 도움말 > Windows 버전 사용자가 자주 묻는 질문

환불은 어떻게 요청합니까?

환불하고 싶으면 다음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Step 1: 지원 센터로 이동하고 페이지 밑에 부분에 있는 "문의하기"를 클릭하세요.

환불 방법

Step 2:팝업 창에서 구매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환불 요청이 완료됩니다.

환불 방법

  • 문제 유형: 나열된 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적절한 것을 찾을 수 없으면 그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문의 사항 타이틀: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또는 "환불을 요청합니다"와 같이 귀하의 목적을 설명하기만하면 됩니다.
  • 더욱 상세한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목적을 간단히 설명하십시오.
  • 스크린샷 업로드하기: 선택 사항입니다.
  • 이름: 결제한 카드 소지자를 입력하세요.
  • 라이선스 활성화 이메일 주소: 라이선스 구매할 때 사용하는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참고: 주문 번호를 모르는 경우 Wondershare ID로 로그인하고 주문 내역에서 주문 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create wondershare id

마지막으로 "제출"버튼을 클릭하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 ~ 2 일 이내에연락을 드리고 환불을 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볼륨 라이선싱 프로그램
서류를 디지털화하고 문서 작성, 준비 및 서명 방식을 가속화하십시오.

Windows, Mac, iOS, 및 Android에서 사용 가능.

무료 체험 지금 구매
무료 평가판 체험하기!

건너뛰기 및 다운로드

×
Top